화단에 봄이 피었어요! 꽃 후원! 아름박스 0 119 04.28 17:12 안녕하세요!화성시아름장애인보호작업장 양감점입니다. 우리 화단에 예쁜 봄이 피었습니다!아름다운 윤정자 후원자님께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아름다운 꽃을 후원해주셨습니다. 이용자분들이 쉬는 시간에앉아서 휴식을 취하는 블레싱쉼터에꽃들을 심으니 덕분에 시설이 화사해져서너무 좋습니다. 다음 소식도아름다운 소식으로찾아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