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예쁜 새 작업복(feat.조끼) 아름박스 0 113 05.07 16:00 안녕하세요!화성시아름장애인보호작업장 양감점입니다. 짜잔~!!너무 예쁘지 않나요!?2026년 피복으로 새 작업복을 맞췄습니다 ㅎㅎ주머니가 많아 작업할 때에 너무 편리하고,튼튼하여서 안전성이 조금 더 향상되었습니다!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노력하는 양감점 되겠습니다 :)감사합니다!!